브랜드뉴스

엔터테이너 홍록기 '록기샵' 오픈

2009-06-15 19:42:58

패셔니스타인 만능 엔터테이너 홍록기가 패션디자이너 유진경과 공동으로 남녀토탈 온라인 패션쇼핑몰 록기샵(www.rockyshop.co.kr)을 오는 6월20일 그랜드 오픈한다.

연예인 중에서도 옷 잘입기로 소문난 홍록기는 그간의 탁월한 패션 감각을 살려 직접 제품 디자인과 생산에 참여하는 열정을 가지고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패션쇼핑몰 분야에 활발한 활동을 해 왔으며 이번 록기샵 전개에서도 홍록기씨가 직접 디자인과 경영, 모델로 참여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하고있다.

모델은 남성복 부문에 홍록기씨, 여성복은 레이싱 모델인 이지우씨, 수영복 모델은 미스코리아 출신 심한월씨가 참여해 섹시 & 큐트 캐주얼을 기본적인 모토로 섹시함의 대중화를 리드하며 대중적인 캐주얼 컨셉과 더불어 고객이 부담없고 다양하게 만족할 수 있도록 상품을 제안한다.


톡톡 튀는 섹시한 클럽룩과 트렌디한 컨셉, 그리고 베이직한 캐주얼 스타일을 골고루 갖춤으로써 고객으로 하여금 만족할 만한 패션의 선택 폭을 다양하게 넓혀줄 계획이다.

록기샵의 상품은 생동하는 20대 초반의 젊은층과 젊게 인생을 즐기려는 40대 초중반의 폭넓은 남녀 고객층을 타겟으로 하며 메인을 20대 중반 ~ 30대 중후반, 서브를 20대 초반 ~ 40대 초중반으로 설정, 중저가의 부담없는 가격대로 전개된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이광주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쿨’ 비키니 퍼레이드
▶ 하이힐, 그 참을 수 없는 유혹
▶ 서인영 "아찔한 속눈썹" 따라잡기
▶ 김하늘 ‘흥행의 여왕’으로 등극
▶ 21일 달린다 '자전거 테마 전용열차'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