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애스크JR, '멀티'를 키워드로!

2009-06-22 18:12:47

리얼컴퍼니(대표 맹주옥 www.ask3.co.kr)의 브리티시 캐주얼 애스크주니어가 09 F/W 상품 프리젠테이션을 백화점 바이어와 대리점 유통관계자가 초청한 가운데 지난 6월18일 개최했다.

이번 추동 기획 포인트는 상품 라인의 고급화 및 차별화, 액세서리 상품 강화를 통한 멀티 브랜드화를 주요 포인트로 잡았다.

또한 이번 시즌의 주요 디자인 컨셉의 테마는 럭셔리 프레피룩을 트래디셔널하면서도 영하게 표현한‘Joyful Private School’과 영국의 스트리트 패션을 펑키하게 연출한‘Punk Britina’, 미래지향적인 감성과 초경량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 라인의 ‘Jumping Universe’이렇게 세가지다.

최근 전월대비 25%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는 애스크주니어는 하반기에 80개 매장과 년매출 25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전 시즌대비 200% 물량기획 및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런칭 첫해에 아동복 조닝에서 안정된 매출을 냈다는 자체 평가이다.

한편 애스크주니어는 지난 19일부터 브랜드 시즌오프와 더불어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형 지펠냉장고 30대를 경품으로 내세웠으며 5만원이상 구매 시 아동양말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안성희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fashion@bntnews.co.kr

▶ 평범한 비키니 스타일은 싫어!
▶ 손목이 굵다면 뱅글 한번 어때?
▶ Choice! 애프터드레스 스타일링
▶ 김민선, 이시영의 섹시 포인트는?
▶ 눈썹은 인상을 좌우해!
▶ 하체의 저주를 풀어 줄 5가지 팁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