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ABC마트 프리미엄 샵, 로데오 거리 접수!

최지영 기자
2009-07-01 17:39:48

ABC마트는 6월25일, 강남구 압구정동에 ABC마트 프리미엄 샵 1호점을 새로 오픈했다.

보다 다양한 상품구성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객 서비스로 품격 높은 슈즈 쇼핑 전문 공간을 선보인다. 총 70평 규모로 압구정동 핵심 상권인 로데오 거리에 위치할 예정이다.

압구정동은 최근 브랜드 파워를 갖춘 대규모의 국내외 패션업체들이 속속들이 들어서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해외브랜드를 직수입하는 형태의 편집샵이나 멀티샵 형태의 운영이 보편화된 지역으로, 고가 지출을 감당할 수 있는 소비층이 밀집되어 있고 청담지역보다 젊은 워킹 고객들이 많다. ABC 마트 프리미엄 샵 1호 점의 테스트마켓으로는 안성맞춤인 셈이다.

ABC 마트 1호점 압구정 점은 국내 최초로 ‘멀티 샵’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다양한 브랜드와 최신 트렌드의 아이템들을 포진시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수용해 국내 신발 유통 산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전기를 마련했다.

ABC마트 영업본부 안영준 이사는 “압구정동은 원래 ABC마트의 1호 매장이 들어섰던 기념비적인 지역으로 이번 프리미엄 샵 1호점 오픈을 통해 지난 2002년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재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면서 “국내에서 접해보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상품과 브랜드의 품목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신발 유통업체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올 여름 유행할 패션 스타일링 제안
▶ 미니스커트가 부담스럽다면, 바지는 어때?
▶ 당신은 '건어물녀'를 아는가?
▶ 신상녀 서인영, "나 없이 쇼핑하지 말라구!"
▶ "발냄새"나는 여자는 아무리 이뻐도 폭탄이다!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