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에고이스트이너웨어, 강남 상륙!

2009-07-01 18:03:00

아이올리(대표 최윤준)가 올해 초 런칭한 에고이스트이너웨어로 서울시 강남상권에 진출한다.

그동안 포항 전주 제주 등 주요지방상권에서 유통망을 전개해 온 이 회사는 최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에고이스트이너웨어을 선보였다.

이번 에고이스트이너웨어 신세계강남점에 대한 평가는 성공적이다. 이 매장에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는 지난 주말 3일간(금, 토, 일) 매출 총 5200만원 선을 기록했다. 이 수치는 신세계강남점에서 기존 이너웨어 단일 브랜드가 기록한 주말 매출액의 상한선을 넘긴 것이라서 더욱 의미있다.

매출을 주도한 상품은 지브라 레오파드 나염 등 고급 수입원단이나 모노펄 원단으로 만들어진 상품이다. 특히 6월 28일 두차례 선보인 에고이스트이너웨어의 간이 패션쇼도 이번 매출에 한몫했다.

이 브랜드의 다양하며 파격적인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대로 전달했다는 평가이다. 아이올리측은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급스럽고 섹시한 감성을 살린 독자적인 상품개발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이너웨어로 올해 매장 45개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현재 백화점 2개점(신세계 강남점, 천안 야우리점)과 포항점, 진주점, 전주점, 용인점, 평택점, 제주점 등 가두점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제공: 윤소영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김연아가 입으면 뜬다?!
▶ 내 체형에 맞는 원피스 스타일은?
▶ 신부의 웨딩 다이어트, 3~6개월 전부터
▶ 보일듯 말듯, 영화 <오감도> 아찔 포스터 공개
▶ 스모키 메이크업 제대로 알고 하자!
▶'솔로'들, 여름 피서지에서 '로맨스'를 꿈꾸는 이유?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