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남자의 손목을 공략하다

최지영 기자
2009-07-07 10:41:50

남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패션소품, 남자들의 장난감이라고도 불리는 시계는 트렌드를 뛰어넘어 소장 가치에 그 의미를 둔다.

남자에게 시계는 가장 작지만 파워풀하게 자기 자신을 내보일 수 있는 소품으로 전 세계에서 자신만의 시계를 소유하는 남자의 어깨는 그야말로 당당할 것이다.

하여 많은 워치 브랜드들이 그 기술성과 가치를 높이기 위해 리미티드 에디션(한정생산) 제품을 출시하여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향상시키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올 여름 패션 하우스 워치에서 선보여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들은 남성들의 지갑을 열기 충분한 파워를 지니고 있다.

#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 타임 투 셀러브레이트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에서 2009년 창립 125주년을 맞이하였다.
다양한 월드 와이드 행사 중 리미티드 아이템(Limited Item) 출시는 전 세계 시계 매니아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러분과 함께 살아온 125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시된 스페셜 ‘Infantry Vintage Jubliee Edition’ 제품은 다이얼 내에 ‘125주년’ 문구와 에디션명이 인그레이브 되어 있어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125개만 한정 출시된다.

뒷판에는 ‘125주년 동안 당신과 함께 해 왔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1’부터 ‘125’번까지 번호가 새겨져 있어 전 세계 유일한 아이템을 소장할 수 있는 그야말로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이 아이템은 근대 스위스 군대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스타일로 정장과 캐쥬얼 차림 모두에도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국내 소량 들어와 있기 때문에 구입을 원할 시 서둘러야 할 것이다.

# 폴 스미스 워치, 노팅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라인


BMW의 MINI 출시 50주년을 맞아 ‘폴 스미스 워치 노팅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폴 스미스와 MINI의 인연은 1998년 폴 스미스 특유의 멀티 스트라이프로 덮인 MINI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로 거슬러 올라 간다.

이러한 인연은 2009년 MINI 50주년을 기념하며 다시 이루어 졌으며, 폴 스미스 워치 노팅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로 선보여진다. 이 제품은 MINI가 탄생한 1959년을 기념하여 전 세계적으로 1959개의 시계만 생산된다.

시계 케이스의 옆면에는 1번부터 1959번까지 각인이 되어 그 소장가치에 대한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려준다. 또한 시계 뒷면에 인그레이빙 되어있는 MINI의 드로잉은 폴 스미스만의 감각적인 위트를 보여줄 뿐 아니라 제품 구입 시 키링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우리나라에 15개만 입고될 예정으로 스타일을 중시하는 멋진 남성에게는 두번 다시 만날 수 없는 최상의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남성에게 시계는 가장 작지만 파워풀하게 자기 자신을 내보일 수 있는 소품으로 전 세계에서 자신만의 시계를 소유하는 남성의 어깨는 그야말로 당당할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화제뉴스 1

비키니 스타일
평범한건 싫어!




화제뉴스 2

'패션계의 블루칩'
한효주가 대세!




화제뉴스 3

패리스 힐튼도
경기침체의 영향을?




▶ 박시후, 오늘 한국 떠난다!
▶ ‘원조 월드스타’ 강수연의 근황은?
▶ 어디로 휴가를? 장소에 맞는 비키니 선택하기
▶ 내 남친 '이민호 스타일' 만들기
▶ 주얼리로 완벽한 비치룩 완성하기
▶ 색기 있어 보인다? ‘남 OK! 여 불쾌’
▶ '태봉이' 윤상현, 윤은혜의 남자로 컴백
▶ 스모키 메이크업 제대로 알고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