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ABC마트, 신바람 나는 슈퍼 썸머 세일

최지영 기자
2009-07-07 17:47:58

"30%까지 시원하게 내린 가격!! 여름 신발 장만하세요~"

슈즈 쇼핑센터 ABC 마트에서는 본격적인 바캉스의 시즌을 맞아 여름 샌들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바람 나는 슈퍼 썸머 세일'을 3일부터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ABC마트의 전국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반스, 호킨스, 버캔스탁, 에스커미, 코코모즈, 하바이아나스, 제니스, 리프 등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여름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신바람 나는 슈퍼 썸머 세일' 할인 행사를 통해서 올 여름 유행 아이템인 버켄스탁 마드리드, 코코모즈 산토리니를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하바이아나스 탑, 반스 알타, 리프 크리스탈 등 여름철 휴가지에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플립플랍 쪼리 제품들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ABC마트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전 구매 고객들에게 오르비스, 위즈위드, 파파존스, 토니로마스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랜드십 쿠폰팩을 증정한다.

장문영 ABC마트 마케팅 팀장은 “7월 본격적인 휴가철로 접어들어 여름 바캉스를 위한 신발을 장만하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했다”며, “유난히 더운 여름, 시원하게 가격 부담을 내린 ABC마트의 세일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단독인터뷰] 컬투 "복불복 콘서트에 도전해요" ①
▶ 패리스 힐튼 "악녀 본색을 드러내다"
▶ ‘원조 월드스타’ 강수연의 근황은?
▶ 어디로 휴가를? 장소에 맞는 비키니 선택하기
▶ 내 남친 '이민호 스타일' 만들기
▶ 뷰티 에디터들이 반한 화장품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