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카이아크만 등 美 캡슐쇼 러시!

2009-07-08 21:16:28

미국에서 유니크한 남성복 페어로 주목받고 있는 '캡슐쇼'에 국내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의 참가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7월말 열리는 2010년 S/S시즌 캡슐쇼에 카이아크만을 비롯해 디그낙, 핏보우, 레저렉션 등 내셔널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가한다. 올해로 4년차를 맞는 이 페어는 뉴욕을 베이스로 파리, 라스베가스에서 열리고 있다. 카이아크만은 이중 뉴욕과 라스베가스, 디그낙은 뉴욕, 핏보우와 레저렉션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캡슐쇼에 참가한다.

이중 유니섹스캐주얼 카이아크만은 남성복 아이템을 준비해 나간다. 이 브랜드는 국내에서 전체물량에서 남성복 40%의 비중으로 전개 중이다. 앞으로 카이아크만이 글로벌비즈니스를 어떻게 구상해 나갈지 가늠하는 척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비스타는 미국 소호에 있는 에린브리니에 쇼룸형 매장을 마련해 놓고 있으며 이 매장 안에 카이아크만은 10%의 비중으로 구성 돼있다.

디자이너 강동준이 전개하고 있는 디그낙은 올해초 라스베가스에서 진행했던 캡슐쇼를 이번에 뉴욕으로 옮겨왔다. 7월초 홍콩패션위크에도 참가한 이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해외 판매망을 개척하려는 움직임이다.

전경빈과 이주영이 각각 전개하고 있는 핏보우와 레저렉션의 캡슐쇼 진행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에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져온 이들의 행보도 주목된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배병관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화제뉴스 1

섹시한 '가슴골'을
만들자!





화제뉴스 2

남자친구의
속옷을 탐내다





화제뉴스 3

초미니 한복 등장
하이힐과 매치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