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미스 엔카르타 by 앙드레김, ‘튜닝업 브라 하트라인’ 론칭 이벤트 실시

송영원 기자
2009-07-14 19:18:22

미스 엔카르타 by 앙드레김이 볼륨감 있는 ‘하트라인’을 완성시켜주는 ‘튜닝업 브라 하트라인’ 론칭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17일까지 진행되는 ‘내 가슴이 하트를 만나다’ 이벤트는 퍼즐 형식의 빈칸 채우기 이벤트로, 1등(10명)에게는 최신 기종의 롤리팝 핸드폰과 엘라 서울 6개월 정기구권을 증정하며 2등(20명)에게는 명품 시계를, 3등(30명)에게는 미스 엔카르타 by앙드레김의 신제품인 ‘튜닝브라와 팬티’ 한 세트씩을 증정한다.

또한 ‘당신은 섹시한 HEART를 지니셨나요?’ 이벤트는 간단한 퀴즈로 구성된 설문 형식으로 이를 통해 자신의 섹시 지수를 체크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하게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엘르 목걸이 겸 팔찌를, 50명에게는 패션 가방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앙드레김 이너웨어를 사용한 적이 있거나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2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아인스 M&M의 이연주 과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튜닝업 브라 하트라인’은 봉긋한 가슴과 탄력 있는 힙 라인인 ‘하트라인‘을 완성시켜주는 바디 튜닝형 이너웨어로 가슴이 빈약한 한국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며 “섹시하고 매력적인 ‘하트 라인’을 뽐내고 싶은 여성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7월21일 22시40분 CJ 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레인부츠가 촌스럽다고?
▶ 장마철 비~ 우리에겐 패션소재일 뿐
▶ '잇 걸'을 위한 필수 아이템, 클러치

▶ 남자, '야한 생각’ 얼마나 많이 할까?
▶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앨범 품절
▶ '찬란한 유산' 이승기, 뜨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