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1909년, ‘맨유’ 그들의 유니폼이 돌아온다!

송영원 기자
2009-07-17 12:57:22

세계적인 명문 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한국 방문과 09/10 시즌 유니폼의 전 세계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7월16~24일까지 명동 나이키서울 매장에 ‘맨유 스토어’가 공식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맨유 스토어’는 오는 22일 방한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1층 전체가 맨유의 새로운 유니폼과 클럽을 상징하는 각종 기념품으로 전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맨유 라커룸을 포함해 맨유 클럽 현지의 현장감을 그대로 재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니폼은 지난 1909/1910 시즌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트래포트가 처음 개장했을 당시 선수들이 착용했던 디자인에서 착안했다. 가슴에 승리를 상징하는 검은색 ‘V’가 자리잡아 ‘맨유스토어’ 방문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특히 맨유 방한 및 새로운 유니폼 발매를 기념해, 클럽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볼 수 있는 ‘맨유 클럽 레전드 북’이 특별히 제작되어 ‘나이키 서울 맨유 스토어’를 찾는 맨유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맨유 클럽 레전드 북’에는 맨유 클럽의 연도별 역사적 순간과 함께 당시 착용했던 유니폼 이야기가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번에 발매되는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한 맨유 선수들의 이미지들을 비롯, 박지성 선수의 인터뷰까지 포함하고 있어 축구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또한 ‘나이키서울 맨유 스토어’에는 08/09 시즌 정규리그와 UEFA챔피언스리그 때 박지성 선수가 입었던 유니폼이 전시될 예정이다. 08/09 리그 우승, 칼링컵 우승, UEFA챔피언스리그 준우승, FIFA클럽월드컵 우승 메달, 07/08 시즌 더블 트로피와 선수들의 축구화 및 사인공 등도 함께 선보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화제뉴스 1

비키니 스타일
평범한건 싫어!




화제뉴스 2

태봉이와 구준표의
스타일 마침표는?!




화제뉴스 3

PiFan 전세홍
과감하게 배꼽 드러내



▶ 한효주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
▶ 청바지의 단짝 '티셔츠' 완벽하게 소화하기
▶ 그들은 왜 스니커즈에 중독되는가?
▶ 남자, '야한 생각’ 얼마나 많이 할까?
▶ '악동' 이하늘, 여자친구 공개 "내사랑 모과"
▶ 나의 쇼핑스타일은? 쇼핑의 '유형별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