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버튼코리아, DSIDE 빵빵 리뉴얼~

2009-07-17 09:54:53

세계시장 점유율 50%에 달하는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을 전개중인 버튼코리아(대표 이종선)가 온라인 쇼핑몰 '디사이드(DSIDE, www.dside.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

디사이드는 아이웨어 SPY ,프리미엄 시계 닉슨, 캐주얼 볼컴, 스노보드 버튼 등 3S(스케이트보드 서프 스노보드) 스포츠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구성된 쇼핑몰이다. 이번 리뉴얼로 문화와 예술, 패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쇼핑몰로 거듭날 것으로 본다.

사이트를 살펴보면 제품들의 새로운 기술과 시스템, 신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자세하고 정확하게 볼 수 있는 프로덕트리뷰(Product Review)기능이 추가된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풀 수 있게 됐다. 또 이천희 이효리 애프터스쿨 포미닛 등 유명 연예인이 방송에서 착용한 이미지와 아이템을 동시에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해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버튼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버튼과 서브 브랜드 아날로그의 스트리트웨어 신상품을 20% 할인해 판매한다. 면세점에서만 판매해오던 SPY 선글라스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매일 한 상품씩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1Day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관심있는 소비자라면 이 기회를 절대 놓칠 수 없을 것이다.

디사이드를 담당하고 있는 임재용 주임은 “각 브랜드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가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인만큼 보다 다양한 제품과 높은 퀄리티의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새로운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는 채널로 업그레이드 해 다른 판매처와 차별화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한효주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
▶ 청바지의 단짝 '티셔츠' 완벽하게 소화하기
▶ 비키니야? 브라야?
▶ 그들은 왜 스니커즈에 중독되는가?
▶ 비오는 날 '부스스 모발' 긴급 대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