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글로벌 패션 브랜드 PUCCA, 전 세계인의 시선 사로잡아!

최지영 기자
2009-07-22 21:46:19

6월 2일부터 4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국제 최대 규모의 라이선싱 전시회(Licensing International Expo 2009)에 (주)부즈가 참여하여 전 세계인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국내기업 최초 단독 부스로 참가한 2008년에 이어 올해 2번째 참가했다.
(주)부즈는 세계 유명 캐릭터 기업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25부스의 큰 규모와 캐릭터의 콘셉트를 잘 살린 부스 디자인으로 그 매력을 한껏 뽐냈다.

패션숍을 콘셉트로 한 PUCCA ZONE(뿌까존)은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인 베네통을 비롯한 패션 의류부터, 액세서리, 가방, 봉제, 홈데코, 피규어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프로모션으로 제공되었던 PUCAA 가방은 쇼장 전체를 붉은색으로 물들일 정도로 이번 전시회의 최고 히트 아이템이었다. 행사 첫날에만 1,500명이 ㈜부즈 부스를 방문하여 가방을 받아 갔으며, 준비한 3,000개의 가방이 행사기간 내 일찍 모두 소진되었다.

PUCCA 이미지를 그대로 살린 초소형 USB메모리와 MP3를 최초 공개하여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삼성동 코엑스에서 7월 22일~26일까지 열리는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09(Seoul Character & Licensing Fair)'에서는 이러한 PUCCA의 모습을 자세하게 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관련기사 1

글로벌 브랜드
PUCCA가 뛴다!




관련기사 2

사랑스런 그녀
“PUCCA가 돌아왔다”




관련기사 3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 ‘PUCCA 공모전’



▶ 까다로운 스커트 200% 소화하기
▶ 이파니 울지마! 우리가 있잖아~
▶ '피부 미인' 여배우는 누구?
▶ 고은아, "이렇게 글래머였나?"
▶ 손담비가 선택한 두 남자는 누구?
▶ 커플끼리 ‘피서’가면 꼭 싸운다?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