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영상] 독특한 패션 아이콘 PUCCA, 그 모습을 드러내다

최지영 기자
2009-07-22 21:58:35

7월22일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09'가 그 화려한 막을 올렸다.

6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 최대 규모의 ‘라이선싱 전시회(Licensing International Expo 2009)’에 참여해 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던 PUCCA(뿌까)는 그 실력을 국내에서도 다시 한 번 뽐냈다.

전부 오픈 부스로 되어있는 중 유일하게 폐쇄형 부스로 꾸며진 PUCCA는 붉은 색 외관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부스 안에는 의류 브랜드 베네통, Fifth sun, Mighty Fine과 라이센스를 체결해 상품화 되었던 의상들이 선보여졌다.

10-20대 여성을 타깃으로 제작한 의상과 소품들은 부스와 적절한 조화를 이루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PUCCA'임을 과시했다.


국내 유명 레이싱 걸들이 PUCCA 의상을 입어 사람들의 이목을 또 한 번 집중시켰다.

이번 페어는 22일~26일 5일 동안 진행된다.

24일 가수 ‘포미닛’이 PUCCA의상을 입고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5일에는 디자이너 곽현주와 PUCCA의 협동 작업으로 진행된 ‘2009 PUCCA Collection'이 보여 질 것이다.

5일간의 페어를 통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 PUCCA는 국내에서도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까다로운 스커트 200% 소화하기
▶ 이파니 울지마! 우리가 있잖아~
▶ '피부 미인' 여배우는 누구?
▶ 고은아, "이렇게 글래머였나?"
▶ 손담비가 선택한 두 남자는 누구?
▶ 커플끼리 ‘피서’가면 꼭 싸운다?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