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탠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탠디몰’ 오픈

2009-09-10 13:51:39

탠디(대표 정기수)가 9월 1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탠디몰(www.tandymall.com)’을 오픈 했다.

탠디몰에서는 탠디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 브랜드 탠디, 베카치노, 미셸, 멜빈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품목에 한해서는 할인된 가격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모품에 한해 평생 무상 AS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유명한 탠디이기에 탠디몰을 통한 구매 고객 역시 동일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슈즈를 장만할 계획을 갖고 있다면 적극 이용해 볼만하다.

9월 1일부터 3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만큼 카드지갑(조기품절 가능)을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원 적립금 제공, 전제품 10% 할인쿠폰 적용 및(일부상품 제외) 구매 시 적립금 15%제공, 20% 대박 할인쿠폰 찾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탠디 관계자는 "이번 쇼핑몰 오픈은 백화점, 아울렛, 가두점 등 오프라인 중심의 기존 유통 채널에 온라인 파워를 더해 새로운 소비자층 발굴과 수익구조를 개선,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데 의의가 있다. 앞으로 다양한 상품구성과 프로모션을 통해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확 벗을래? 이젠 감출때!
▶ 톱 여배우들의 스크린 속과 밖, 스타일 분석
▶ 이번 가을 초미니에 싸이 하이부츠 어때?
▶ 블랙 의상, 세련되게 연출하는 방법은?
▶ '화장대 정리' 하면 예뻐진다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