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자루아울렛 대전점 그랜드 오픈

2009-09-10 22:38:10

쇼핑몰 전문회사 자루(대표 이남욱)는 지난해 11월 자사가 운영하는 아웃렛 쇼핑몰 오렌지카운티아울렛의 명칭을 자루아울렛(www.zaroo-outlet.co.kr)으로 변경하고 9월10일 대전시 유성구 대정동에 새로운 모습의 패션아웃렛 대전점을 오픈한다.

지난해 11월 1차 오픈에 이어 이번에 그랜드 오픈하게 되는 대전점은 약 5천 평 규모의 상업용지에 연면적 약 3천 평에 이르는 대규모 아웃렛이다.

작년 1차 오픈시 폴햄, 에스크, 지오다노, 리바이스, 게스, K2,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 AK앤클라인, BNX, 엘지 패션관 등의 브랜드가 입점하여 영업을 펼쳐오다가 이번 그랜드 오픈에 맞추어 자루아울렛의 최대 강점인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리복, 엘레쎄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대거 추가해 쇼핑몰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대전점은 총 120여개 브랜드로 남성복, 여성복, 캐주얼, 스포츠 및 골프,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총 망라되어 향후 대전 및 인근지역을 대표하는 아웃렛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이며 유명 브랜드를 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쇼핑 포인트를 제공해 높은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자루아울렛은 그랜드 오픈에 맞추어 매주 전단 홍보 외 지역유선방송, 버스광고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또한 평소 40~60% 세일에 최대 70~80%까지 추가 할인하는 대대적인 세일행사도 펼칠 계획이어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기사제공: 패션브릿지)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확 벗을래? 이젠 감출때!
▶ 톱 여배우들의 스크린 속과 밖, 스타일 분석
▶ 이번 가을 초미니에 싸이 하이부츠 어때?
▶ 윤은혜의 어깨 스타일, 완전분석?
▶ 블랙 의상, 세련되게 연출하는 방법은?
▶ 2PM 재범, "떠나는 것인가, 떠밀려 가는 것인가?"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