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최여진, 탄력 11자 복근 뽐내 “속옷 모델 종결자!”

2012-02-24 11:47:27

[김혜선 기자] 배우 최여진이 보정이 필요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 화제다.

최여진은 보디가드 2011 S/S 화보에서 속옷만 입었음에도 불구 완벽한 8등신에 군살없는 몸매를 뽐낸 것이다. 짐볼에 기대어 탄력 있는 S라인을 뽐내는가 하면 화려한 호피무늬 언더웨어와 미니 블랙 재킷을 매치해 섹시하고 당당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최여진은 ‘네온 플렉시’ 제품으로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네온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는 봉제선 없이 깔끔한 몰드브라에 통기성과 흡습성이 좋은 쿨맥스메쉬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2012년 보디가드 대표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브래지어와 팬티 모두 젊은 감각의 아웃밴드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시즌부터 그 인기가 이어져오고 있는 레오파드 패턴을 봄 트렌트에 맞게 재해석한 ‘글램 레오파드’는 옐로우 컬러의 호피무늬가 옐로우 레이스와 만나 화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촬영 관계자는 “최여진은 드라마 ‘드림하이2’ 촬영 스케줄로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당당한 포즈와 완벽한 몸매로 ‘탄력’이라는 광고 콘셉트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 모습 및 모델 인터뷰가 담긴 스페셜 영상과 최여진이 직접 보여주는 탄력운동 방법을 보디가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8일에는 최여진 외에도 배정남의 언더웨어 화보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최여진은 현재 모델 활동과 더불어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뛰어난 패션 감각을 지닌 보컬 교사 안태연 역으로 활약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skim@bntnews.co.kr

▶[★★스타일] 스타들의 같은 옷 숨은 그림 찾기
▶초한지 홍수현, 튜브톱 드레스로 재벌가 남자들 올킬!
▶‘드림하이2’ 강소라, 케이스위스의 뉴 브랜드 모델 되다!
▶한채영-서인영-박수진, 컬러 입은 스타들 “봄을 만나다”
▶“그가 돌아왔다!” 확 바뀐 이준기의 패션 스타일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