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샤이니가 직접 걸어주는 목걸이, 갖고싶다!

2012-11-30 16:19:04

[김희옥 기자] 스타 주얼리로 유명한 뮈샤가 이번에는 ‘샤이니 목걸이’를 선보인다.

샤이니와 함께하는 KBS ‘월드 데이트’에서 팬들에게 직접 선물할 샤이니 목걸이는 한글로 그룹명이 적혀있으며 여기에 스톤으로 작싱된 별 모티브가 포인트로 들어가 그들의 이미지와도 잘 맞도록 디자인 됐다.

샤이니의 ‘월드 데이트’는 한류 스타인 그들과 세계의 팬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내용으로 73개국으로 방송되며 행운의 주인공을 선발 할 각 나라마다 대표 방송사와 언론사가 함께 참여하는 대대적인 월드 프로그램.

이미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된 시즌 1에서는 수만명의 팬들이 지원해 한류스타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이번 샤이니와의 월드 데이트는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뮈샤의 ‘샤이니 목걸이’ 역시 이들의 이름이 새겨진 디자인으로 많은 해외 팬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또 한 번 한류 주얼리의 위상을 높일 예정이다.

뮈샤는 이번 샤이니 목걸이 뿐만 아니라 ‘패션왕’, ‘사랑비’,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해왔으며 최근에는 한류배우 박시후, 장서희와 주얼리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제공: 뮈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소녀시대 스타일리시 공항패션 “트렌드가 보이네!”
▶원자현, 방송서 왠 ‘빨간 내복’ 굴욕?
▶올 가을 주목받는 가죽 아이템, 마음껏 가지고 놀자!
▶소녀시대 윤아 공항패션, 8등신 젓가락 몸매 인증
▶“저 옷 어디꺼?” 명품女 김팀장 스타일,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