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바바패션, 통합 쇼핑몰 ‘아이바바몰’ 리뉴얼 오픈

2015-07-09 10:16:20

[구혜진 기자] 바바패션이 통합 쇼핑몰인 ‘아이바바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최근 대세 유통망인 온라인 시장에 발 맞추어 기존의 아이잗바바몰을 아이바바몰로 리뉴얼해 새로운 레이아웃과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하이퀄리티 쇼핑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웹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의 최적화 시스템으로 상품을 모바일로도 쉽게 구매 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맞추어진 새로운 UI를 통해 여성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드별, 아이템별 카테고리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아이바바몰은 바바패션의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 제이제이지고트, 더 틸버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템이 입점되어 있으며, 아이바바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도 기획되어 여성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쇼핑몰 사업부 김성은 이사는 “현재 온라인 시장은 너무 많은 프로세스와 다양한 시장으로 뜨겁게 가열되어 있으며, 이제 어떻게 사용하느냐는 선택이 남았다. 고객과 호흡하고 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컨텐츠를 개발하는데 주력하는 것, 이것이 리뉴얼하는 쇼핑몰에서 꼭 필요한 과제이며 목표다”라고 말했다.

매 주 새로운 가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쇼핑을 도와주는 아이바바몰은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해 아이바바몰의 다양한 뉴스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한편 현재 바바패션은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 제이제이지고트, 더 틸버리 국내브랜드와 이태리 수입브랜드 파비아나필리피, 블루마린, 울트라시크. 벨기에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센셜을 전개중이며 이번 자사 쇼핑몰 리뉴얼로 인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유통 포트폴리오도 구축하며 여성복 시장을 리딩하는 패션 기업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 바바패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손나은-소유-솔지, 아이돌 출근길 패션 스타일링
▶ “여름아 반갑다” 시원한 마린룩 스타일링
▶ 올 여름, 패션을 빛나게 할 ‘티셔츠’
▶ 조금은 특별한 출근길, ‘걸그룹의 생방 당일 아침 풍경’
▶ “와이드팬츠가 요즘 그렇게 대세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