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투미, 편안한 여행을 위한 효율적인 패킹 노하우 추천

2015-07-09 17:24:40

[이유리 기자] 여행을 떠나기 위해 짐을 챙길 때 많은 짐이 정리되지 않거나 여행에서 돌아올 때 늘어진 짐을 정리하느라 고생한 경험이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다. 라이프 스타일 대표 브랜드 투미가 여행 시즌을 맞아 편안한 여행을 위한 효율적이면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패킹 노하우를 추천한다.

챙겨야 할 물건이 많아 고민이라면 종류별로 수납이 가능한 트래블 파우치를 이용하자. 세면도구, 화장품, 속옷 등 작은 소지품부터 티셔츠, 셔츠 등의 의류들을 파우치별로 나눠 수납하면 더욱 깔끔하고 편리한 수납을 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라일리 키트는 방탄 나일론으로 제작되어 외부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견고함을 자랑한다. 소지품을 용도별로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세심한 수납공간과 행거에 걸어 사용할 수 있는 고리 장식, 향균을 고려한 안감 등은 스마트한 파우치를 경험하게 해준다.

투미 저스트 인 트래블 더플은 여행지에서 돌아올 때 늘어난 짐으로 인한 걱정을 없애준다. 파우치 또는 더플로 활용이 가능하며 방수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운 무게와 가죽 디테일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파우치 안에 접어 넣어 보관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파우치와 더플로 각각 사용가능해 실용적이다. 더플에는 애드 어 백 스트랩이 구성돼 여행 캐리어 상단에 간단하고 안전하게 고정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투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yle Tip] ‘와이드 팬츠’ 전성시대
▶ 뮤직 페스티벌 스타일링 A to Z
▶ 서머 슈즈와 양말의 ‘쿨’한 매치
▶ 스타들을 통해 배우는 올 여름 ‘슈즈’ 스타일링
▶ [Star&Style] 손나은-소유-솔지, 아이돌 출근길 패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