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2015 미스코리아, 레깅스 팬츠로 늘씬 각선미 뽐내

2015-07-10 11:50:56
[안예나 기자]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7월10일 저녁 7시 MBC플러스미디어 3개 채널(MBC뮤직, MBC에브리원, MBC퀸)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생방송 2주전부터 방송된 ‘2015 미스코리아 더 리얼리티’는 지역 예선과 입소식, 합숙생활, 후보생들의 본격적인 서바이벌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특히 60명의 후보자들의 워킹수업이 전파를 타면서 단체로 착용한 레깅스 팬츠에 시청자들의 눈길이 쏠렸다. 늘씬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만든 레깅스 팬츠는 아키클래식의 제품으로 일반 레깅스와는 달리 반바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있다.

또한 레깅스 팬츠의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판덱스 효성 크레오라 원단을 사용해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UPF30+ 수준의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어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관계자는 “2015 미스코리아 방송 이후 문의가 끊이지 않는 3부레깅스는 보다 시원하고 활동적인 운동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분히 만족시킬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서울 유니버셜 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사진출처 :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션블로거’s] 운동하기 딱 좋은 계절, “비키니 당당하게 입고 싶어?”
▶ 보디에 당신의 개성을 새기세요!
▶ [패션블로거‘s] 사계절 만능 아이템 ‘스웨트셔츠’ 활용 팁
▶ 스타들을 통해 배우는 올 여름 ‘슈즈’ 스타일링
▶ 내 다리가 2.5배쯤 더 예뻐 보이게 하는 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