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바이가미(BYGAMI), 휴양지 룩에 어울리는 주얼리 제안

2015-07-21 17:44:37
[오아라 기자] 휴양지에서도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은 요즘 옷과 함께 패션 아이템인 주얼리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국내 최고의 트렌드 리더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의 주얼리 코디네이터가 제안하는 2015 S/S 바캉스룩 주얼리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맥시 드레스는 여름 휴양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작은 키나 통통한 체형을 가진 여성은 신체를 커버할 수 있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몸매를 과시할 수 있다는 것.

맥시 드레스에는 어떤 주얼리가 좋을까.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색 스톤 귀걸이, 레이어드 반지, 목걸이, 팔찌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목걸이는 가슴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것을 해야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청담 명품 주얼리 바이가미의 레인보우(RAINBOW)는 각각 좋은 의미를 지닌 천연 원석인 블루 사파이어, 로즈 쿼츠, 투어 머린, 애미시스트를 세팅한 자유로운 밴드 곡선감이 특징인 반지이다.

의상에 맞게 반지의 형태나 컬러를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어 바캉스 주얼리나 데일리룩에도 손색이 없다.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리조트룩과 활동성이 좋은 뷔스티에 룩은 심플함과 시크함을 갖춘 휴양지 룩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때 제격이며 고급스러움을 더해줄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주얼리를 추천한다.


청담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의 스노우(SNOW) 목걸이는 쇄골라인까지 멜리(melee)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디자인이다.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주얼리가 더해진다면 휴양지에서 더욱더 돋보일 수 있으니 이번 바캉스룩은 주얼리에 관심을 둬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촐처:바이가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yle Pick] 서현-설현-경리, ‘심쿵’ 출근길 패션
▶ 과감하게 도전해보자, 시선 사로잡는 원 포인트 컬러 패션-BLUE
▶ [Star&Style] 손나은-소유-솔지, 아이돌 출근길 패션 스타일링
▶ [Fashion in MOVIE] 영화 속 휴양지 패션 엿보기
▶ “와이드팬츠가 요즘 그렇게 대세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