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쌤소나이트 레드, ‘이민호 백팩’ 모던 레트로 콘셉트로 출시

2015-08-07 11:14:10

[최우진 기자] 쌤소나이트 레드의 ‘이민호 백팩’이 가을 무드를 입고 다시 돌아왔다.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간결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디테일을 더하고 복고적인 디자인을 심플한 현대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등 ‘모던 레트로(Modern Retro)’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가죽, 폴리우레탄, 코튼 등 실용적인 소재들을 믹스 매치해 캐주얼하고 역동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고 내, 외부 오픈포켓, 스마트 슬리브 등으로 실용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라인은 남성, 여성, 공용 3가지로 각 라인 별 백팩, 크로스백, 투웨이(2-Way) 클러치백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정통 비즈니스룩이 부담스러운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30대 직장인까지 실용성 높은 데일리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력상품은 남성라인의 ‘토이즈(Toids)’, ‘트루페(Trupe)’, ‘드넵(Deneb)’, 여성라인의 ‘라르마(Larma)’, 공용부분 ‘쎄지오(Seggio)’ 총 5가지. 그 중 ‘쎄지오’는 화보 속 이민호와 김지수의 커플 가방으로 등장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화보컷처럼 남자는 백팩, 여자는 클러치백 등 같은 디자인, 다른 상품으로 매치하면 감각적인 커플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레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해의 트렌드 컬러, 코퍼 오렌지
▶ [패션★시네마] ‘레옹’ 속 핫서머 패션 분석
▶ 부츠컷 진으로 스타일링, 톰보이룩
▶ 무르익는 8월, 女스타 공식석상 최고의 선택은 ‘레드’
▶ 여름에도 ‘블랙’의 인기는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