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케이티 홈즈, 제시카알바가 애정하는 조이그라이슨, 신진 아티스트 플리마켓 ‘가드너스마켓’ 열려

2015-09-08 10:10:09

[오아라 기자] 뉴욕감성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이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확대한다.

조이그라이슨은 지난달 이태원 플래그쉽 스토어 2층에서 국내 아티스트 공동체인 ‘가드너스마켓’의 플리마켓을 진행했다.

아티스트 10명이 가드닝을 주제로 모인 공동체로서 매회 특정 주제로 진행되는 행사에는 조이그라이슨의 플래그쉽 스토어 인테리어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집을 주제로 공간별 특성에 맞는 식물을 제안했다.

플로리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요리사 등 각기 다른 분야에 종사하는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상품 제안들이 이뤄져 눈길을 끌었다.

조이그라이슨 관계자는 “조이그라이슨이 뉴욕 출신의 디자이너 브랜드인 만큼 크리에이티브한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조이그라이슨은 코치, 캘빈클라인을 거쳐 마크제이콥스의 가방, 액세서리 디자인과 개발 총괄 디렉터로 명성을 쌓은 디자이너 조이그라이슨이 2006년 론칭한 가방 브랜드.

케이티 홈즈, 제시카 알바, 시에나 밀러 등 세계적인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국내 론칭 이후에는 유명 샐럽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첫 번째 브랜드 매장인 이태원 플래그쉽 스토어를 시작으로 9월 중 롯데 노원점, 롯데 잠실점, 롯데 본점에 차례로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조이그라이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스타들의 ‘팬츠’ 스타일링
▶ [패션★시네마] ‘비긴 어게인’ 속 놈코어룩 스타일링 A to Z
▶ 올해의 트렌드 컬러, 코퍼 오렌지
▶ 입추 지나 벌써 가을, ‘마르살라’로 물든 연예계
▶ [Fashion Code] 스타들의 ‘시사회룩’ 스타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