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라빠레뜨X믹샵 플리마켓 개최 “모델 송해나가 뜬다”

2015-09-17 15:49:48

[패션팀]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가 편집샵 믹샵과 함께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라빠레뜨X믹샵 플리마켓은 9월19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믹샵에서 진행되며 이번 FW 시즌부터 라빠레뜨의 모델로 활약 중인 톱모델 송해나가 브랜드 셀러로 참여하여 라빠레뜨의 제품 판매에 직접 나선다.

라빠레뜨X믹샵 플리마켓에서는 라빠레뜨의 가방, 시계, 선글라스, 주얼리, 에코백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정수량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플리마켓 현장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 그램에 올리면 라빠레뜨 로고 쿠키 또는 마카롱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는 등의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라빠레뜨 관계자는 “이번 라빠레뜨X믹샵 플리마켓은 라빠레뜨를 애정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파격적인 할인가에 가방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톱패션 모델 송해나와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판매 상품은 그녀의 라빠레뜨 화보 촬영 아이템 위주로 구성하여, 화보 속 모델과 가방을 실제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020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 라빠레뜨는 최근 새로운 카테고리로 선글라스와 시계 라인을 론칭하는 등 늘 이슈를 불러일으키는 패션 브랜드다.
(사진제공: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라빠레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션★시네마] 영화 ‘안녕, 헤이즐’ 속 사랑에 빠진 소녀룩 스타일링
▶ 패셔너블한 남자 스타들의 가을 재킷 스타일링 엿보기
▶ [패션★시네마] 영화 ‘코코샤넬’ 속 가을에 딱 맞는 프렌치 시크룩 스타일링
▶ 닥터마틴, 트렌드는 영원하다
▶ 집 안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 원해? 홈 웨어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