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빼빼로데이vs중국 알리바바 솔로데이, 엘번드레스의 한-중 동시 이벤트는?

2015-11-10 17:33:49

[패션팀] 중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사이트인 알리바바 닷컴의 티몰에서는 11월11일에 솔로들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이벤트로 쇼핑을 적극 추천해 솔로들이 쇼핑대란을 일으켜 중국 전체가 11월11일을 쇼핑데이로 지정할 만큼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다.

한국 역시 11월11일을 빼빼로데이라고 부르며 연인이 빼빼로를 선물하면서 서로의 사이를 돈독하게 하는 날로 기념하고 있다. 이에 한국의 각 온, 오프라인 업체는 11월11일에 대대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국 남성 온라인 쇼핑몰 엘번드레스는 중국 티몰의 솔로데이 행사참여를 기념하고 한국의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11월11일 하루 동안 f/w시즌 신상품 전 품목에 대해 20% 즉시 할인 쿠폰과 최대 80%까지 할인 폭을 적용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엘번아이엔씨 김구 대표는 “중국과 한국의 대표적인 쇼핑데이를 맞이해 그 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 분들과 신규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가격대비 좋은 상품들로 벌써부터 많은 온라인 고객들에게 문의 전화가 쇄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엘번드레스의 빼빼로데이와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알리바바의 솔로데이 맞이 할인 행사는 11월11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사진제공: 엘번아이엔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이지아-장윤주-구재이, 스타들의 코트 활용법
▶ 가을 캠퍼스의 여신? “윤아-수지처럼 입어봐”
▶ 윤아-보라-장윤주, 코트 스타일링은 이렇게
▶ [패션★시네마] 영화 ‘써니’ 속 리얼 레트로 스타일링 따라잡기
▶ 똑똑하게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 선택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