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추운 겨울 편안함과 스타일 둘 다 잡자! 에이밍 ‘밍워커부츠’

2015-11-17 18:50:26

[이유리 기자] 매년 겨울이면 많은 여성들은 평소 신던 높은 굽의 힐을 포기하고 낮은 어그부츠, 운동화 등의 신발 차림으로 외출한다. 매서운 바람 탓에 불편한 발을 감수할 용기가 나지 않거나 혹여 눈이라도 내리면 빙판길을 걷는 게 두려워 눈물을 머금고 스타일을 포기하기 때문이다.

이 같은 여성들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출시된 에이밍 워커부츠가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리밍이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 스타일링까지 직접 참여한 브랜드 에이밍은 첫 론칭부터 조기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새롭게 출시되는 밍워커부츠의 인기 또한 뜨거울 예정이다.

11월18일 GS홈쇼핑을 통해 공개될 예정인 밍워커부츠는 신고 벗기 편하면서도 스타일링 또한 자유로워 겨울 스타일링에 한계를 느꼈던 여성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블랙, 마호가니, 카키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에이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유명 스타일리스트 리밍은 “밍워커부츠는 올 겨울 트렌드인 와이드팬츠, 정장, 니트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이다.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라며 “올 겨울 디커부츠와 워커부츠는 모든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또한 “에이밍은 스타일리스트 리밍이 제안하는 리밍의 A리스트”라며 “많은 브랜드와 아이템을 접한 내가 고객들에게 ‘이것은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품’이라고 제안하는 것”이라고 에이밍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스타일리스트 리밍의 브랜드 에이밍이 출시하는 밍워커부츠는 18일 밤 11시50분에 GS홈쇼핑 ‘스타일나우’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현재 에이밍은 출시 관련 이벤트를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에이밍)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럭셔리 ‘퍼’ 스타일, 트렌디한 감성으로 소화하기
▶ 겨울코트 사기 전에 참고해! 연예인 ‘코트’ 스타일링
▶ 겨울에도 여전한 인기, ‘블랙’이 말하는 패션 코드
▶ “연말 파티룩 뭐 입을거야?” 고민된다면 집중
▶ 이지아-장윤주-구재이, 스타들의 코트 활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