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더 특별한 순간,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의 프로포즈링과 함께

2015-11-24 13:40:00
[오아라 기자] 평생 아름답게 기억될 순간인 프로포즈, 여자의 로망이기도 한 이 날에 둘만의 아름다운 스토리를 담은 프로포즈링이 더해진다면 어떨까.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준비 중인 남성들을 위해 커스텀 스토리가 담긴 다이아몬드 반지와 독특한 커플링을 추천한다.

바이가미의 스테디셀러인 다이아반지 ‘오브제(Objet)’는 사랑하는 남성에게 결혼 프로포즈 반지를 받고 행복한 눈물을 흘리는 여성의 모습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되었으며 감성적인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으로 착용 각도에 따라 다양하게 표현되며 연인을 감동시킬 프러포즈 반지로 선물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이다.


또한 결혼예물 커플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의 ‘파노라마(Panorama)‘ 커플링 반지는 한 면 한 면 섬세하고 까다로운 세공 기법이 더해진 최고급 핸드메이드 커플링으로 각도에 따라 은은하고 깨끗한 표면처리가 돋보이는 명품 커플링 디자인.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연인과의 모든 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기억된다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어 두 사람이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하는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에서는 1:1커스텀 오더메이드 과정을 통해 진실된 스토리를 담아 뜻깊은 의미를 지닌 반지를 탄생시킨다.

사랑하는 연인을 닮은 아름다운 꽃다발 그리고 둘만의 특별한 의미와 추억이 담긴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의 프로포즈 링은 더 로맨틱하고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완성하게 한다. 청담예물 바이가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ygami.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사진출처: 바이가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겨울에도 여전한 인기, ‘블랙’이 말하는 패션 코드
▶ 스트릿패션으로 보는 ‘2015 F/W 잇 아이템’
▶ 윤아-보라-장윤주, 코트 스타일링은 이렇게
▶ 가을-겨울, 터틀넥의 매력에 빠져봐
▶ ‘툭’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한 코트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