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Love&Holiday,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 커플링과 함께

2015-12-01 11:45:37
[오아라 기자] 연인들의 로맨틱한 연말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의미있는 커플링은어떨까?

매 시즌 감각적인 주얼리 디자인을 선보이는 명품 커플링 브랜드 바이가미의 연말 홀리데이 컬렉션은 여성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면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명품 쥬얼리 브랜드 ㈜바이가미 이번 컬렉션은 특별히 플래티늄 소재의 백금 목걸이와 특별한 커플링 디자인을 선보였다.

눈부시게 빛나는 크리스마스를 완성해줄 컬렉션으로 청담 예물 바이가미의 화이트 백금 목걸이 스노우(Snow)와 라인감이 돋보이는 커플링 리플(Ripple)로 이번 시즌을 화려하고 은은하게 완성했다.

㈜바이가미의 스노우(Snow) 목걸이는 플래티늄 소재의 금속으로 제작되어 플래티늄 특유의 은은함과 정교하게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화려하게 빛나며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다가오는 12월 설렘 가득한 연말 파티를 준비 중이라면 화이트 백금 목걸이 스노우(Snow)를 추천한다.

또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연인들에게는 모던하지만 특이한 라인감이 돋보이는 바이가미의 리플(Ripple)은 사랑하는 두 사람이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하나를 이룬다는 로맨틱한 의미를 지녔다.

남,녀 모두의 취향을 반영한 핸드메이드 주얼리 바이가미의 뛰어난 세공 기법으로 메탈의 질감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밴드의 곡선 부분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움직일 때마다 은은하게 보이는 다이아몬드가 아름다운을 더하는 다이아 커플링이다.

로맨틱하고 특별한 주얼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사랑을 담아 연인에게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청담동 예물샵 바이가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ygami.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사진출처:바이가미,핀터레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돌아온 부츠컷 데님, 레트로룩 소화하기
▶ 옷장에 채워야 할 컬러, 카멜
▶ 앞치마 입는 여자들… 어때요?
▶ [패션블로거’s] 남자의 센스는 발끝부터, 스니커즈가 정답!
▶ 똑똑하게 ‘피트니스 레깅스 팬츠’ 선택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