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우림FMG 독파이트 워치, ‘핀업 컬렉션’ 론칭

2015-12-10 12:00:47

[패션팀] 두 차례의 세계 대전 당시 창공을 가르며 소중한 그 무엇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쳤던 하늘의 전사. 에이스 파일럿들의 이야기를 담은 우림FMG의 독파이트 워치에서 핀업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핀업 컬렉션은 ‘사랑과 열정이란 나에게 있어 살아남아야 하는 단 하나의 이유’라는 컬렉션 슬로건을 통해 알 수 있듯 치열한 전투 속에서도 위트와 로맨스를 잊지 않았던 파일럿과 핀업걸의 스토리를 모티브로 탄생된 리미티드 타임피스 컬렉션이다.

과감하고 아름다운 아트 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적용된 독파이트 워치의 핀업 컬렉션은 기존 밀리터리 워치에서는 볼 수 없는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빈티지한 컬러감의 브라운 레더밴드와 아트 워크 다이얼 디자인이 돋보이는 독파이트 워치의 핀업 컬렉션은 44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안에 MIYOTA GP11 무브먼트가 장착되었으며 6시 방향의 스몰 세컨드 창은 완벽한 가독성을 보장한다.

또한 실용적인 50M 생활 방수 기능으로 파일럿 워치로서의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근접 항공전을 뜻하는 용어 독파이트는 1차 세계 대전이 종전된 후 1919년 발표되었던 비행 논문에서 최초로 거론 되었다. 당시 전방 발사가 기본이었던 전투기의 구조에 따라 상대방의 취약한 후미를 쫓으며 기관총을 발사하는 모습이 마치 개가 상대의 꼬리를 물기 위해 쫓는 모습과 흡사하여 명명된 것이다.
(사진제공: 독파이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추위에도 멋 부릴 줄 아는 남자들의 윈터 아이템
▶ “12월을 기다렸어!” 겨울에 더 빛나는 체크 활용법
▶ 남자들의 윈터 잇아이템, 이것만 있으면 스타일링 완성!
▶ [패션★시네마] 영화 ‘쎄시봉’ 속 7080 스타일링 따라잡기
▶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스타그램 패션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