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역시 대세” 아키클래식, 오프라인 영업 박차! 매장 ‘북적북적’ 매출 ‘쑥쑥’

2015-12-30 18:18:13
[안예나 기자] 12월4일 ‘AK&’점을 오픈한 아키클래식이 성공적인 오프라인 영업성과를 내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AK&’ 수원은 젊은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쇼핑과 외식, 영화 등의 문화시설을 보유한 수원 쇼핑 1번지다. 아키클래식은 이곳에 최근 히트제품인 부띠끄 리미티드 부터 시티스타, 트랙션, 신제품 라인인 XF-1과 쉐이커 등을 선보이며 오프라인 매장 진출 본격화에 나섰다.

아키클래식은 온라인 제외 오프라인 매출만 8천만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AK& 관계자는 "오픈 한 달 만에 매장 매출 최상위 수준을 기록한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현상이다“며 아키클래식 향후 성장에 큰 기대감을 표했다.

이번 AK&점 성공을 시작으로 국내 오프라인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나아가 해외 영업도 본격화 한다. 2016년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이와 같은 결과는 끊임없는 디자인과 품질에 대한 연구개발이 뒷받침 되었기에 가능했다”고 평가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만족스러운 반응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아키클래식)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yling Tip] 남-녀 겨울 패션에 어울리는 ‘Bag’ 스타일링
▶ ‘트윙클 빛나는’ 태티서로 겨울 패션 참고하기
▶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그녀들이 사랑하는 컬러 ‘레드’
▶ 2015 겨울, 스타 아우터 보고서
▶ 추위에도 멋 부릴 줄 아는 남자들의 윈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