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로맨틱한 프로포즈에 빠질 수 없는 주얼리,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와 함께

2016-02-18 18:14:24
[오아라 기자] 사랑을 고백하기에 좋은 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연인을 위한 달콤하고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준비 중이라면 사탕, 초콜릿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반지다.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에서는 여성스러움과 로맨틱함을 담은 스노우 핑크 프로포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프로포즈 컬렉션이자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오브제(Objet)’,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다이아몬드 반지로 메인 오브제는 심플하면서 오브제 고유의 느낌이었다면 스노우 핑크 오브제 컬렉션은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게 한다.

주얼리의 영롱한 느낌과 물방울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모양 그리고 핑크 컬러만의 온화하고 안정감을 주는 성격이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바이가미의 대표 디자인으로 프로포즈 반지는 물론,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위시 리스트로 뽑힌 1캐럿 다이아몬드 웨딩링이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프로포즈 증표를 선물하고 싶다면 청담동 예물샵 ㈜바이가미의 ‘로즈마리(Rose mary)’ 세트를 추천한다.

‘로즈마리(Rosemary)’는 섬세한 세공법으로 형태와 입체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은은한 핑크 골드의 컬러와 화사한 다이아몬드 세팅이 여성스러움을 더하며 깔끔하고 수려한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프로포즈 주얼리 세트. 로맨틱한 꽃잎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여 진심을 담은 프로포즈의 순간, 연인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

사랑스러운 바이가미의 스노우 핑크의 프로포즈 컬렉션으로 연인에게 영원히 기억될만한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바이가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여배우들의 ‘데님’ 활용법
▶ 올해의 컬러는? 로즈쿼츠&세레니티
▶ 취향저격 아이돌의 스쿨룩 스타일링 HOW TO
▶ ‘치인트’ 유정의 훈훈한 대학 선배룩
▶ 영화관을 찾은 ★들의 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