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지니킴, 꽃 품은 2016 S/S 콜렉션 론칭

2016-02-23 10:20:32

[김희영 기자] 지니킴이 2016 S/S 콜렉션을 2월23일 공개했다.

이번 콜렉션은 ‘시티블라썸: 플라워투플라워(City Blossom: Flower to flower)’를 모티브로 구성됐다. 꽃의 아름다움을 슈즈에 접목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조화롭게 믹스한 것이다.

뉴욕, 파리, 런던 등 각 국의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도시를 모티브로 꾸며졌다. ‘더 라스트 스테이지 투 비 모던 페미닌(The last stage to be modern feminine)’을 메시지로 외출하기 전 여성들이 마지막에 신발을 고르듯 세련되고 우아한 현대적인 여성으로 가는 마지막 단계임을 표현했다. 도시 여성의 우아하고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것.

지니킴이 새롭게 선보이는 16 S/S 콜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바디 라인으로 심플한 세련미를 강조하고 파스텔 톤의 컬러믹스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선보인다. 발등부터 발목까지 이어지는 스트랩으로 관능미를 더한 펌프스, 클래식하면서도 매니시한 무드의 로퍼, 꽃잎 모티브의 우아하고 정교함이 느껴지는 스트랩 샌들 등이 있다. 이번 봄, 여름 트렌드인 높은 플랫폼의 스니커즈와 슬립온도 새롭게 내놓는다.

한편 지니킴은 압구정 플래그십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약 40여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해 2월에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 영등포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출처: 지니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밋밋한 겨울룩, 산뜻하게 입고 싶다면?
▶ [패션★시네마] 따뜻한 봄을 기다리는 영화 ‘동경가족’ 속 아오이 유우 스타일링
▶ 영화 ‘캐롤’ 속 레트로 스타일링 따라잡기
▶ 올해의 컬러는? 로즈쿼츠&세레니티
▶ 취향저격 아이돌의 스쿨룩 스타일링 HOW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