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룩옵티컬,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개최… 송승헌과 CF촬영 기회도

2016-04-08 15:03:15

[위효선 기자] 패션 안경숍 룩옵티컬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고객과의 소통 강화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선발하는 이벤트를 계획했다. 특히 ‘진정한 아름다움은 당신입니다’라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내세워 연령, 성별 상관없이 안경 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셀카 하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참여 기회를 확대했다.

이번 이벤트는 3월28일부터 4월24일까지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고 1차 합격자 중 심사와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수상자 3명에게는 각각 300만원의 모델료가 포함된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전속모델 송승헌과 함께 CF 촬영 및 온라인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선발자가 대학생일 경우에는 룩옵티컬에서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함께 주어지게 된다. 이밖에도 참여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글라스와 30% 할인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이웨어를 착용한 셀카를 해시태그 ‘#PICKMELOOK’, ‘#룩옵티컬’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룩옵티컬 이벤트’를 친구 추가한 후 사진을 보내면 지원이 완료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룩옵티컬은 꾸준히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모델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남녀노소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