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애슬레저 룩으로 즐겨봐” 레미떼, 라인플렉스 출시

2016-06-16 10:50:47
[오아라 기자] ‘애슬레저 룩’이 강세다. 운동복이라 불리던 것이 가장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이 된 것이다.

애슬레저 룩의 포인트는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몸의 핏이 살아나고 운동할 맛이 나게 하는 편안함까지 보태진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것이다.

레미떼에서는 베이직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추구해 누구나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웨어 ‘라인플렉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라인플렉스는 밝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건강한 삶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가, 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저활동에서 입을 수 있는 피트니스 웨어로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지향한다.

100% MADE IN KOREA 제품으로 입었을 때 핏은 물론 편안하고 기분 좋은 착용감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을뿐더러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형태를 유지하며 구김 없이 복원력 또한 뛰어나다.

또한 4방향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운동을 할 때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게 한다. 또한 땀을 많이 흘려도 방취효과까지 있어 세균증식은 물론 냄새까지 잡아준다.

레미떼가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웨어 ‘라인플렉스’는 6월1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 첨단 기능성 소재와 세련된 컬러감으로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은 라인플렉스, 레미떼 만의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탄생된 라이프스타일웨어로 애슬레저 룩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