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룩옵티컬, ‘쿨샤이닝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2016-08-01 17:43:55

[임미애 기자] 안경과 콘택트렌즈가 라이벌 관계라는 기존의 선입견을 깨고 룩옵티컬과 아큐브 렌즈가 공동 프로모션 ‘쿨샤이닝 패키지’를 9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룩옵티컬의 신상 선글라스와 아큐브 렌즈를 묶어 최대 30%까지 할인해 판매하며 바캉스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해 패셔니스타들이 선호하는 것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고객 층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7월19일부터 4주간에 걸쳐 진행되고 있는 ‘라이언 캐릭터 세트 증정 이벤트’는 이번 프로모션에 더욱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룩옵티컬 페이스북 페이지 내 게시되어 있는 이벤트 공지를 지인에게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끝.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상품 선글라스 혹은 캐릭터 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 선글라스&렌즈 활용 TIP


1 눈 건강 지키기
각종 레포츠 및 바캉스 등의 야외 활동 시 렌즈 착용자에게 일회용 렌즈는 필수 아이템이다. 휴대성이 좋아 미니 백에 간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한번 사용 후 바로 처분할 수 있어 여행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렌즈 오염이 쉽게 일어날 수 있는 환경에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기에 자외선을 100% 차단하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눈 건강을 완벽하게 지킬 수 있다.

2 트렌디한 활용, 듀얼 아이템
투톤 립스틱과 투톤 안경테 등 이색적인 아이템이 다양하게 출시되는 가운데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스타일을 꾸미는 일이 단순하게 느껴진다면 이곳에 집중. 미용 렌즈로 촉촉하고 뚜렷한 눈동자를 만들고 신상 선글라스로 여름 느낌을 한껏 연출해 보는 것을 어떨까. 선글라스는 착용하지 않고 패션 아이템으로 지녀도 바캉스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