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바이가미, 특별한 연말 맞이 로맨틱한 주얼리 추천

2016-11-24 11:18:49

[김민수 기자] 곧 다가오는 연말,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 중이라면 레테링(인그레이빙) 서비스가 가능한 유니크 디자인으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어떨까.

바이가미는 이번 연말을 맞이하여 로맨틱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들을 추천했다.

*‘행복의 눈물’ 오브제 콜렉션(Objet Collection)


물방울 쉐잎의 오브제 커플링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받고 행복한 눈물을 흘리는 여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 바이가미 특유의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웨딩 반지다.

오브제 콜렉션은 커플 반지 이외에도 다이아몬드를 셋팅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웨딩링 버전과 목걸이, 귀걸이 셋트로도 준비 되어있다. 이번 연말 좀 더 특별한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당신이라면 이를 추천한다.

*소중한 추억이 담긴 ‘파노라마(Panorama)’ 커플링


두 사람만의 추억과 앞으로 기억될 행복한 미래를 담는다는 의미의 파노라마 웨딩 밴드는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며, 움직일 때마다 반짝이는 파노라마 면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기에 충분한 반지다. 또한 반지의 측면에는 기념일이나 이니셜을 인그레이빙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의미 깊은 연말 선물이 가능해진다.

바이가미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연말에는 모두가 로맨틱한 감성을 꿈꾼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시기인 만큼 로맨틱 감성이 담긴 주얼리로 두 사람만의 스토리를 더해 선물한다면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행운의 메시지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