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청담결혼예물브랜드 바이가미, 백금 5부다이아몬드반지&명품웨딩커플링 추천

2017-03-14 17:19:49

[패션팀] 찬란한 봄이 시작되는 3월, 수많은 커플이 결혼식을 올리는 계절이 돌아왔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미래를 약속하며 나누어끼는 결혼반지는 서로에게 더욱 뜻깊고 가치 있는 웨딩밴드가 되어준다.

예물반지는 사랑을 담은 증표의 의미와 함께 평소 실생활에서 착용해도 퀄리티가 변하지 않는 실속 있는 커플반지 디자인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품격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스토리까지 담긴 웨딩반지와 결혼커플링에 고심하고 있다면 예비부부들을 위해 특별한 가치를 담은 청담예물샵 바이가미의 핸드메이드 결혼예물반지와 예물커플링을 제안한다.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기술력으로 결혼반지브랜드로써 손색없는 명품반지와 커플링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특허청의 특허를 받아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유일한 쥬얼리디자인으로 둘만의 결혼커플반지가 탄생한다는 점이 특별하다.

특히 커스텀 오더메이드 시스템은 고객의 취향과 스토리를 담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개성을 담은 핸드메이드커플링 제작이 가능하며 자체공방에서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명품결혼반지는 남다른 퀄리티와 만족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데뷰트(Debut) 결혼예물커플링

세련되고 유니크한 곡선 라인이 돋보이는 커플링반지다. 여성의 아름다운 신체 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하였으며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프로포즈반지 또는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에게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결혼반지커플링이 되어줄 것이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는 다이아커플링으로 부드럽게 흐르는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이 달콤한 사랑을 전하기에 충분하다.

* 스펙트럼(Spectrum) 커플밴드


하나의 빛을 분산시켜 무수히 많은 빛을 내보내는 프리즘을 모티브로 한 결혼반지디자인으로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는 둘만의 빛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유니크한 트라이앵글 형태의 특이한 커플링으로 신랑예물로도 사랑받고 있다.

또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둘 만의 레터링을 새기면 이니셜커플링으로 의미가 더욱 깊은 사랑의 증표가 완성된다.

*오브제(Objet) 플래티넘 웨딩링


결혼을 앞둔 신부들의 위시 리스트로 손꼽히는 오브제 5부다이아반지는 프로포즈를 받고 행복한 눈물을 흘리는 여성의 모습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되었다.

물방울 형태의 밴드 측면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디자인이 독창적이면서 유니크하다. 또한 감성적인 물방울 모양의 밴드라인은 착용각도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까다로운 예비신부들을 위한 백금 다이아몬드예물로 추천한다.

플래티늄반지는 다른 금속과는 차별화된 높은 순수성을 담고 있으며 변하지 않는 천연의 색상이 다이아몬드 광채를 돋보이게 해준다. 14K반지와 18K반지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고귀함으로 백금커플링과 예물세트는 물론 여자결혼예물로써 손색없는 다이아몬드결혼반지가 탄생된다.

또한 세계적인 플레티넘 정보기관인 PGI에 공식인증을 받아 PT인증마크를 획득하고, 기존 플래티넘의 단점인 무른 강도를 보완한 ‘하드니스 플레티늄’을 자체 개발하여 국내 유일한 백금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해외명품 주얼리브랜드 까르띠에웨딩밴드와 티파니반지와 같이 고품격의 예물다이아반지를 생산한다는 점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바이가미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평생에 한 번뿐인 혼수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특별하고 진정성을 담은 명품예물반지를 선사하기 위해 힘쓴다. 청담동예물을 대표하며 높은 퀄리티에 진정성을 담은 핸드메이드쥬얼리로 세월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단 한번뿐인 특별한 순간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