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청담 예물 베루체, 1캐럿다이아반지 프로모션 실시

2017-04-19 19:35:04

[패션팀] 청담 예물 브랜드 베루체가 4월의 보석 다이아몬드 달을 맞아 1캐럿다이아반지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캐럿다이아반지 구매 시 GIA, 우신 등 국내외 유명 캐럿 다이아몬드 원석을 특가로 제공하며 동일한 금액으로 다이아몬드 중량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또한 1캐럿다이아반지를 18K로 진행하면 플래티넘 Pt 950 재질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디스플레이 마이크로 현미경을 통한 다이아몬드 내포물을 고객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GIA, 우신 등 국내외 유명 다이아몬드 원석을 많이 확보해 비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다이아몬드 1캐럿을 세팅할 수 있는 반지 디자인이 다양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비자 요구에 맞는 원스톱 커스텀 진행이 가능해 많은 예비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윈 플레르 (Une Felur) 다이아몬드 1캐럿 반지


한 송이의 꽃을 모티브 해 메인 다이아몬드 나석을 떠받드는 형태로 디자인된 윈플레르 반지는 다이아몬드의 빛과 가치를 더욱 극대화하는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반지를 원하는 고객층이 많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다이아몬드를 잡아 주는 프롱 부분이 타 브랜드 제품에 비해 슬림하고 얇은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는 고가의 다이아몬드를 고밀도&고강도의 하드니스 플래티넘으로 보완하고자 노력을 기울였다.

릴리 블라썸 (Lily Blossom) 다이아몬드 1캐럿 반지


백합을 모티브로 해 꽃망울에서 느낄 수 있는 절제 미와 만개한 꽃의 화려함을 표현한 릴리 블라썸 웨딩 반지는 심플함과 화려함의 조화로 아름다운 선과 여성미를 강조한 작품이다. 독창적인 디자인의 3개 프롱을 가지고 있어 다이아몬드의 빛과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기에 충분할 것.

이호진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더없이 좋은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모든 제품은 특허청에 디자인 의장 등록되어 있으며 유니크한 디자인을 볼 수 있기에 직접 방문해서 확인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