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청담동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 결혼예물 다이아몬드반지와 웨딩예물 커플링 제안

2017-04-25 15:01:31

[패션팀] 시간이 지날수록 진정한 가치의 명품예물을 찾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형식화된 웨딩밴드를 선택했던 과거와는 확연히 구별되며 유행이라는 것이 따로 없을 정도로 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더 예민하게 반응하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을 수 있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주얼리디자인을 선호한다.

청담 예물브랜드 바이가미는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기술력으로 명품브랜드로써 손색없는 신부예물과 예물세트, 신랑예물을 선보이고 있다. 한발 앞서는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명품결혼반지 디자인은 고객의 니즈를 실현시킬 수 있어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혼수예물 관련 상품인 예물다이아반지, 결혼커플반지, 프로포즈반지와 목걸이, 진주귀걸이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특허청에 디자인 의장등록 되어있다. 또한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유일한 맞춤 반지제작 시스템으로 둘만의 명품커플링이 탄생한다는 점이 고객들의 발길을 머물기에 충분하다.

*타임리스(TIMELESS) 커플반지

타임리스는 연인들의 사랑과 맹세의 시간이 영원함을 상징하는 브랜드커플링이다. 매혹적이고 세련된 유니크디자인으로 유연함과 대담함의 조화가 돋보인다.

포인트를 살려준 고귀한 외형이 특징으로 볼륨감 있는 곡선의 부드러운 라인이 매력적인 쥬얼리 디자인으로 손꼽힌다. 18K커플링, 14K커플링 모두 약혼반지는 물론 남자반지로 인기다.

*피앙세(FIANCE) 웨딩링


‘운명의 짝’이라는 의미를 지닌 결혼다이아반지로 운명적인 두 사람의 만남이 결실을 맺어 피어나는 형태를 표현했다. 여성미를 강조한 유니크함과 디테일한 세팅법으로 다이아몬드의 빛과 가치를 더욱 극대화시킨 디자인이다.

더불어 세계적으로 가장 공신력 있는 GIA다이아몬드와 국내 우신다이아몬드는 등급 중에서도 엄격한 선별시스템으로 선택되었으며 이는 1캐럿 다이아반지의 영롱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세련되고 유니크한 결혼프로포즈반지를 대표하며 다이아예물과 청혼반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업 부설 주얼리 디자인연구소와 자체공방에서 연구기간을 거쳐 완성되는 디자인들은 2017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으며, 굿 디자인 선정&국가인증 우수 매장으로 선정되는 등 해마다 다양한 수상을 통해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영광을 이뤄냈다.

플래티넘 국제 인증기관인 PGI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Pt마크 인증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국내 유일한 ‘하드니스 플레티넘’ 기술력으로 뛰어난 품질의 백금 반지을 생산하며, 해외명품브랜드 쇼메반지와 피아제반지가 나란히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어 고객에게 제안하는 1:1컨설팅은 결혼예물세트, 커플밴드, 다이아몬드세트, 진주예물 등 선호하는 디자인을 맞춤 제안한다. 자체적으로 예물주얼리 전반을 개발하고 제작할 수 있는 공방 운영을 바탕으로 고객의 취향과 스토리를 담은 나만의 개성을 담은 핸드메이드 커플링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자체공방에서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커플결혼반지는 남다른 퀄리티와 만족감을 선사한다.

고객의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골드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개성을 살린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손의 크기와 선호도를 고려하여 웨딩밴드의 폭 또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균형감 있는 맞춤반지가 탄생한다. 평생을 함께할 웨딩예물로써 오더메이드 주문제작반지로 나만의 스토리를 담은 뜻깊은 의미의 특별한 커플링을 완성할 수 있다.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트렌드와 상관없는 유니크하고 세련된 감성 디자인을 기반으로 평생 착용할 수 있는 진정한 핸드메이드 쥬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반지에 고객의 스토리텔링을 담아내어 ‘예물’ 그 이상의 영원한 가치를 담은 명품주얼리로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