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피스비사라, 2017 F/W 롱 다운웨어 SSG닷컴 단독 론칭

2017-10-26 13:57:43

[황소희 기자] 피스비사라가 2017 F/W 시즌을 위한 롱 다운웨어를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으로 론칭했다.

피스비사라의 롱 다운웨어는 모던 그레이 하이네크 롱다운 2종을 비롯해 오버사이즈 어반 핏 롱다운 패딩, 루즈핏 시퀸 다운 사파리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피스비사라의 ‘모던 그레이 하이네크 롱다운’은 울라이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퇴근시 포멀한 룩을 연출하는데도 탁월하다. 고급 프리미엄 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것은 물론 심플한 하이네크의 후드가 목을 감싸줘 기능성 아우터의 못지않은 실용성까지 갖췄다.

SSG닷컴에서는 피스비사라 롱 다운웨어 단독 론칭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서 15% 할인 쿠폰 증정과 더불어 피스비사라 패션코스메틱스의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10월23일부터 11월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스비사라는 36년간 패션 디자이너로 입지를 다져온 심설화 디자이너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패션과 화장품을 접목한 피스비사라 패션코스메틱스 브랜드를 선보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싱가폴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