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하이엔드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 트렌디한 결혼예물반지 웨딩커플링 제안

2017-12-26 15:08:27

[패션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순간이 있다면 바로 결혼이 아닐까.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들은 둘만의 사랑과 믿음의 스토리를 담은 웨딩밴드를 나누길 바란다. 웨딩 트랜드에 맞는 특별하고 진정성을 담은 핸드메이드 결혼커플링은 두 사람의 만족도와 더불어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청담예물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는 특별하고 진정성을 담은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품격 있는 명품 다이아몬드 반지와 커플반지를 선사한다는 점에서 이미 안목 높은 예비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결혼반지 디자인이 가득했던 주얼리 시장에 트랜드를 앞서는 여자결혼예물과 남자반지 디자인을 선보이며 퀄리티 높은 장인의 기술력을 더해 고객 맞춤형 명품커플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국내 주얼리 업계를 이끄는 결혼반지 브랜드로써 가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오랜 기간 정찰제와 중간점검 ‘피팅시스템’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지키고 있다. 더불어 고객의 높은 만족도로 다시 찾고 싶은 명품 쥬얼리브랜드로 통한다.


국가 인증을 받은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해오며 높은 퀄리티의 프로포즈링과 웨딩반지 디자인 제작을 위해 18k반지, 백금커플링 등 다양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은 디자인 모방을 방지하기 위해 국내 디자인 특허 등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2017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을 비롯해 굿 디자인 선저으 국가인증 우수 쇼핑점 선정, ISO9001 인증을 획득, 유수 매체의 고객감동우수기업 브랜드 대상,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 수상 이력도 화려하다.


독창적이고 창조적인 명품반지 디자인과 진정성을 담은 제작기술로 완성된 핸드메이드 주얼리는 고객들에게 작품으로써 감동을 선사하며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주얼리는 사치품이 아니라 특별한 관계, 특별한 날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남들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앞으로도 커플밴드 디자인 개발과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해 예술성과 기술성을 모두 갖춘 웨딩주얼리 브랜드로써 고객들의 신뢰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