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단 하나의 가방으로 시선 집중! IT BRAND 마를론(MARLON)

2018-05-28 12:22:51

[우지안 기자]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에서 까다롭게 선정한 아이템으로 해외에 직접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전과는 다른 신개념 해외직구 서비스로 유럽 현지에 가지 않아도 현지인들 사이에 입소문 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까다로운 절차도 간소화됐다.

쇼핑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에서는 쇼핑 버킷리스트를 채워줄 잇템을 선보인다. 특히 그 중에서도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가방 제품이 눈길을 끄는데 유럽 현지에서 인기있는 제품을 꼼꼼한 상세 컷과 착장정보로 확인할 수 있어 해외직구가 어려웠던 사람들에겐 희소식이다.

유럽 현지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잇템으로 자리매김한 가방 브랜드가 있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에 매일 착용해도 지루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를론(MARLON)을 만나보자.

:::마를론(MARLON)


마를론은 창의적이고 젊은 디자이너들이 이끄는 브랜드로 시즌이 지남에 따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다. 특히 심플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경계를 넘나들며 디자인은 물론 소재를 대담하게 믹스매치하여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것이 인기요인 중 하나.

심플한 디자인은 클래식한 무드까지 더해져 룩의 활기를 불어 넣어주고 유니크한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은 다소 심심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핸드백도 다양한 데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다채로운 컬러와 독특한 쉐입과 디테일이 더해진 가방은 데님, 스커트 등의 기본적인 아이템과도 멋스럽게 어울린다. 부드러운 가죽 재질에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가방의 기본은 지키고 스타일은 덤으로 챙길 수 있다.

>마를론 BEST ITEM 3


01 마를론 플랩 클러치&숄더백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누린 플랩 백은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디자인에 클러치백과 숄더백 2way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모노톤 의상을 즐겨입거나 심플한 착장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무난하게 어울릴 블랙 컬러에 스터드 디테일이 더해져 시크하고 감각적인 룩을 선사한다.

02 마를론 리본 핸들 토트백 비비드하면서 유니크한 컬러 컬렉션을 선보인 리본 핸들 토트백은 레드 옐로 푸시아 등의 사랑스러운 컬러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배가해준다. 리본 모티브의 핸들 디자인은 안정적인 그립감을 주며 S/S시즌 어떤 룩에 매치해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03 마를론 카프 레더 원통 숄더백 유행에 걸맞는 레트로 무드의 쉐입은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더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특히 골드 지퍼 마감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시크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주는 디자인으로 캐주얼룩은 물론 드레시한 룩에도 믹스매치 할 수 있다. (사진출처: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