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패션과 예술의 만남, 독특함에 혁신을 더한 스테파노 투르코(STEFANOTURCO)

2018-07-25 15:02:36

[우지안 기자] 해외직구족이 증가함에 따라 희소성 높은 제품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줄 서비스가 등장했다. 최근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카테고리를 통해 국제운송료와 까다로운 배송 절차, 빈약한 브랜드 정보 등을 보완하여 간편하게 해외 직구를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였다.

눈에 띄는 것은 유럽 현지 로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인데 하이퀄리티의 장인의 핸드메이드 제품을 웹과 모바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그동안 부족하다고 느껴졌던 상품 상세 페이지를 보완해 더욱 세심하게 제품을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과 결제 시스템과 믿을 수 있는 배송 트래킹을 지녀 쇼핑의 편리함을 더했다.

현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에서는 의류를 포함해 가방과 액세서리 제품도 업데이트되고 있다. 최근에는 이탈리아 감성에 유니크함을 더한 아이템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현지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는 브랜드 스테파노 투르코(STEFANOTURCO) 제품을 만나보자.

#스테파노 투르코(STEFANOTURCO)


스테파노 투르코는 2011년 패션계의 Simona Sabbatini와 예술가 Stefano Turco가 설립한 브랜드로 디자이너와의 꾸준한 협업으로 예술을 담은 가방을 만들고 있다. 스테파노 투르고의 특별한 점은 오페라(Opera)패브릭 소재인데 브랜드의 유산이자 독특한 특징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탈리아의 스타일과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고 방수와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어진 가방은 천연 섬유 소재라 토양을 보존하는 것은 물론 생태계에 해를 끼치지 않아 친환경적인 장점까지 지니고 있다.

다른 가방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함은 가방 쉐입은 물론이고 손잡이와 디테일한 마감재에서도 눈에 띈다. 특히 오페라 소재가 더해진 가방은 브랜드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전 제품 핸드메이드로 제작되고 컬러가 다양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장점. 데일리와 격식 있는 자리에서 두루 활용 가능한 세련된 컬러로 스타일의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테파노 투르코 제품 TOP 3


01 스테파노 투르코 빅토리아 핸드백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가벼운 쉐입에 숄더 스트랩을 활용하여 캐주얼한 무드까지 자아낼 수 있다. A4사이즈 이내의 책은 물론 넉넉한 수납 공간이 있어 활용도가 높다. 톤다운된 컬러 배합으로 어떤 착장이든 고급스러움을 배가해준다.

02 스테파노 투르코 다나 핸드백 오페라 독창적인 친환경 소재인 오페라 패브릭과 레더 소재를 조합한 디자인으로 사계절 내내 착용가능하다. 가방 하단에는 금속 장치가 있고 수납에 용이해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메인 센터에는 스테파노 투르고의 음각 각인이 새겨져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03 스테파노 투르코 이탈리아 핸드백 올 레더 소재로 제작된 숄더 겸 크로스 백으로 간결한 라인과 부드러운 소재가 돋보인다. 소장 가치가 높은 디자인에 미니멀한 쉐입은 모던한 룩은 물론이고 간결한 착장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사진출처: 네이버 해외편집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