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주얼리 브랜드 위드란(WITHLAN), 공식 쇼핑몰 오픈 기념 파격 이벤트 진행

2018-11-05 18:45:09

[오형준 기자] 주얼리 브랜드 위드란이 공식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유플랜(대표 김단옥)은 5일 주얼리 위드란 공식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10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2017년 론칭한 해당 브랜드는 류필립을 모델로 내세워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함께하는 주얼리’라는 슬로건처럼 고객들과 함께 하는 행사를 진행해왔다.

오픈 마켓 입점은 물론 유명 백화점 팝업스토어 및 온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특별한 마케팅 없이 2018년 하반기 매출이 상반기 매출 대비 300% 이상을 달성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국내시장의 성공을 발판으로 베트남을 시작으로 중국 등 동남아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

김 대표는 “오픈 마켓을 통해 판매하는 동안 공식 쇼핑몰 오픈 문의가 빗발쳤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식 쇼핑몰 오픈과 더불어 오픈 이벤트를 통해 위드란을 사랑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위드란은 5일 자정 오픈과 동시에 10일간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