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덴함, 레디와 함께한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4종’ 국내 단독 출시

2019-03-05 14:07:20

[황연도 기자] 아이디룩의 컨템퍼러리 데님 브랜드 덴함이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론칭을 기념해 ‘THE TRUTH IS IN THE DETAILS’ 캠페인을 선보인다.

한국에서 단독 출시하는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는 남성 라인의 데님 팬츠 4종으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크롭 핏과 레이저 핏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크롭 진은 정통 셀비지 소재에 다리가 길어 보이게 디자인돼 어느 각도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라인을 연출한다. 레이저 진은 슬림한 스트레이트 핏으로 골반부터 일자로 떨어지는 실루엣이 세련된 느낌을 내며 스트레치 데님 소재이기에 움직임이 자유롭다. 특히 이번 코리아 익스클루시브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라인업 돼 한국 고객들에게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다양한 서브컬처를 선도하는 인물인 레디, 영상 감독 서기훈, 그리고 아티스트 GBDAY가 참여해 덴함의 철학인 ‘THE TRUTH IS IN THE DETAILS’에 대한 그들만의 생각과 디테일을 담아 영상으로 풀어냈다.

이러한 철학에는 디테일과 진심 두 가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디테일’은 다른 브랜드들과 구분시켜 주며 제품 하나하나에 담긴 장인 정신의 섬세함이며 ‘진심’은 덴함이 고객을 향한 마음으로 항상 추구하는 가치다.


음악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디테일을 담은 레디, 영상과 음악, 삶을 대하는 태도와 가치에 이야기하는 영상 감독 SAINT INVI, 그리고 덴함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본인만의 스타일을 꾸준하게 구축해나가고 있는 GBDAY까지. 이들의 스토리가 담긴 영상은 2월28일부터 스웨그 넘치는 레디의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첫 공개된다. 영상뿐만 아니라 이번 캠페인 화보에도 패션으로 주목받는 레디가 동참해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3월6일 압구정 로데오 덴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당일엔 레디를 비롯해 프레스와 스타일리스트, 인플루언서 등 패션 관계자들이 대거 방문할 계획이다. 현장에는 감각적인 캠페인 영상이 전시되며 영상 속의 제품들을 시착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