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필립 아이웨어, 뷰티 크리에이터 벨르제이 모델 전격 발탁

정혜진 기자
2020-01-16 10:28:36

[정혜진 기자] 패션 브랜드 필립 아이웨어가 뷰티, 패션 크리에이터 벨르제이를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벨르제이는 꾸준한 운동 관리와 식단 관리를 통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패션 크리에이터이다.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많은 팔로워와 소통하며 사랑 받고 있는 그녀는 늘 알찬 정보를 공유하며 밝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유쾌하고 당찬 40대 워킹맘 벨르제이는 잡티 하나 없는 동안 피부관리법과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동작 등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루이까또즈 아이웨어 모델 촬영은 27일 진행된다.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된 루이까또즈 아이웨어 화보에서는 벨르제이의 우아하면서도 시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톡톡 튀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 받고 있는 루이까또즈 아이웨어와 바비인형 같은 몸매를 자랑하는 벨르제이의 화보는 촬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 컷에서는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낸 벨르제이의 모습을 민나볼 예정이다.

한편 벨르제이는 국회문광위 주관으로 열린 ‘2019 대한민국 한류대상 시상식’에서 한류대상 뷰티크리에이터 대상을 수상했고 ISO아시아뷰티어워드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