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주얼리 브랜드 위드란, 연말 프로모션 진행 “선물하고 선물받자”

2019-12-24 17:47:37

[패션팀] 프리미엄 실버 주얼리 브랜드 위드란(대표 김단옥)이 연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위드란의 ‘아듀! 2019 프로모션’은 구매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고급 LED 주얼리 케이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행사 기간은 내년 1월2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위드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실버 주얼리를 지향하는 위드란은 중국과 동남아, 호주, 뉴질랜드에 진출한 국산 주얼리 브랜드다. 2017년 5월 론칭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위드란의 주얼리 컬렉션은 92.5% 순은 제품으로 퀄리티 높은 제작기술을 자랑한다. 또한 특유의 과감하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다수 마니아층을 확보하며 꾸준히 성장 중이다.

위드란 김단옥 대표는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지나온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하는 주얼리’ 위드란이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위드란은 2019년 한 해 동안 중국 항저우 백화점 및 필리핀 ‘씨티오브드림’에 입점했으며, 뉴질랜드에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20년에는 국내 백화점 및 호주 전문샵 입점을 예고하는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