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화보] 제플 정호정, ‘XOXO’ 백과 함께 시크한 화보컷 공개

2020-04-27 17:41:08
[패션팀] SNS 제플뷰티를 통해 팔로워들과 소통하며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제플 정호정이 컨템포러리 백 브랜드 ‘XOXO’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세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제플 정호정은 도시의 세련된 무드를 뽐내는 시크한 모습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마음껏 풍기며 상대방을 사로잡는 페미닌한 모습,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러블리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에 제플 정호정과 함께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XOXO’는 패셔너블하고 개성 넘치는 여성들을 위해 트렌디한 뉴욕 감성을 시크하고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다양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들로 원하는 취향의 가방을 선택하기 쉽다.

도시적이고 모던한 느낌에 볼드한 장식을 더해 뉴욕의 반짝임을 담은 ‘XOXO NEW YORK’과 트렌디하고 러블리한 뉴욕의 감성을 담아 실용적이고 유니크한 시그니처 라벨 브랜드인 ‘XOXOBLU’의 두 가지 라인으로 전개되고 있다. 세 가지의 콘셉트를 기본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 ‘XOXO’는 Lovesome N.Y.으로 페미닌하고 사랑스러운 무드, Fresh unique로 패셔너블하고 개성 넘치는 여성들을 위한 유니크한 모티브의 아이템을 전개, Dear chic로 고급스러운 시크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표현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좀 더 강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제플 정호정은 SNS를 통해 팔로워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사랑 받는 뷰티 인플루언서로 홈 에스테틱 화장품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본인만의 철학이 담긴 제품들을 소개하며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솔직 담백한 제품 평으로 뷰티 컨설팅을 하는 등 자신만의 철학이 담긴 뷰티 노하우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에디터: 임재호
포토그래퍼: 윤호준
헤어: 정샘물 이스트 가희 실장
메이크업: 정샘물 이스트 윤미 부원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