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키드니스 21SS 썸머 컬렉션 ‘스테이케이션’ 선보여 화제

박찬 기자
2021-06-09 11:13:00
[박찬 기자] 국내 브랜드 네이키드니스가 2021년 여름 의류 신제품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4년 가방 브랜드로 론칭하여 신학기마다 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네이키드니스는 21년 2월 무신사 신학기 백팩 순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해 백팩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혔고 이번 21SS 여름 신제품으로는 반팔 라인을 전개한다.
‘스테이케이션(STAY HOME ALONE)’ 컨셉은 팬데믹 시대에서 여유를 찾고 긍정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끔 집에서 할 수 있는 활동들에 대한 지침서를 전달해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기본 티셔츠부터 그래픽 티셔츠, 반바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디하기 쉬운 화이트와 블랙,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민트, 인디고블루뿐 아니라 멜란지, 차콜, 퍼플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도가 높다.
휴가를 떠나는 곰돌이 아트웍이 프린팅된 디자인 티는 힙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주며 그 중 VARSITY TEE(바시티 티)는 네이키드니스의 아치 로고 디자인이 돋보인다. 남녀 모두 부담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두께감의 20수 코튼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Fast Drying 기능으로 빠른 수분(땀) 흡수&건조가 가능해 쾌적함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여름을 겨냥한 2021 썸머 시리즈 제품들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홈페이지에 처음으로 공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