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육스, 젠지세대 위한 완벽히 새로운 공간 ‘하이 가이즈’ 론칭

정혜진 기자
2021-06-21 11:51:49

[정혜진 기자] 육스(YOOX)가 6월 젠지세대를 위한 완벽히 새로운 공간을 론칭했다.
육스의 사이트 내 새롭게 오픈한 하이 가이즈(Hi Guy_z!) 섹션은 젠지세대를 위한 실제 컨셉 스토어를 연상케 한다. 새로운 섹션을 통해 그들을 표현해 줄 새롭고 색다른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미지와 상품들을 선보인다.
하이 가이즈의 론칭과 함께 틱톡커들과 함께 제작한 영상을 공개했다. 강렬하고 컬러풀한 이미지가 그들만의 무드를 표현한다. 정형화되지 않은 스트릿 캐스팅 모델들의 자유로운 움직임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그들이 지니고 있는 감정과 강력하게 믿는 원칙을 표현한다.
이 외에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알비노 쌍둥이 모델인 Bawar Sister가 유 세이 컬러스!(YOU SAY COLORS!) 영상 캠페인에 참여했다. 라라와 마라는 상파울루 거리에서 다채로운 컬러로 그들의 풍부한 창의력과 에너지, 자유를 표출하며 창의적이고도 즐거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 섹션은 젠지세대의 의사소통 방식의 특징인 슬랭과 자유로운 채팅 언어를 기반으로 한다. 온라인을 통해 강력히 연결되어 있는 아이코닉한 세대를 나타내는 문자 메시지에서도 요소를 가져와 젠더 이슈, 다양성에 대한 의견 등 그들이 지지하는 모든 생각과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하는 슬로건을 사용했다.
하이 가이즈 섹션 내 다양한 제품들은 가장 독창적인 세대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제품들로 육스의 셀렉션에서 그들이 원하는 모든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향후 하이 가이즈 섹션은 새로운 세대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색다른 협업과 새로운 영감 및 스타일을 위한 실험을 위한 이상적인 놀이터가 될 것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