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

박찬 기자
2021-07-16 16:26:14
[박찬 기자]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16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이트 내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고 쇼핑을 위한 빠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구축했다. 브랜드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에디토리얼, 룩북, 매거진 등의 콘텐츠를 강화했으며 이미지와 데이터 용량을 대폭 감소 시켜 로딩 속도를 빠르게 개선했다.
사용자 중심의 쉽고 편리한 쇼핑을 위해 메뉴바를 하단으로 고정해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음은 물론, 상품 간의 이동도 간편해졌다. 제품 구매 페이지는 불필요한 스크롤을 할 필요가 없는 탭 방식을 적용해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세련되고 직관적인 디자인 또한 눈에 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모드에 톤온톤의 입체적인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등급을 기존 4단계에서 5단계로 새롭게 개편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스토어의 리뉴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7일부터 18일 동안 베케이션(Vacation) 이벤트를 통해 정상 판매가 기준 약 2~3배 이상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컨셉 박스와 랜덤 기프트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는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패키지를, 기존 고객들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호텔 숙박권도 지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